인천 독골사거리역 더퍼스트뷰, 7호선 강남 접근성 뛰어나

독골사거리역 더퍼스트뷰 프리미엄

지하철 개통, 호재로 평가

교통환경 니즈, 몰리는 까닭

부동산 시장에서 지하철 개통은 호재로 평가된다. 지하철이 새롭게 개통되는 곳은 교통 편의를 바탕으로 유입 인구 증가, 인프라 확충 등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이런 공식은 동탄 제2신도시 등 이미 많은 아파트 현장에서 입증된 바 있다.특히 인천, 경기 등 수도권이면서 서울을 잇는 지하철이 개통 예정인 곳은 프리미엄 입지로 평가받는다. 강남 등 서울 주요 지역과의 접근성은 우수하면서 서울에 비해 분양가가 합리적이라는 점이 수요자들의 니즈에 부합했다는 분석이다.

뛰어난 강남 접근성 수혜지역 인천 서구

최근 지하철 호재의 수혜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인천 서구 석남동 율도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더퍼스트 뷰’가 주목받고 있다. 더퍼스트 뷰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 계획에 따라 아파트 바로 앞에 독골사거리역 개통이 2027년 예정돼 있는 데다 올 상반기 석남역 개통까지 앞두고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다.

독골사거리역 퍼스트뷰 7호선 연장 수혜 아파트

독골사거리역을 포함하는 7호선 연장 라인이 완성되면 사업지에서 강남권까지의 진입이 환승 없이 60분대(석남역~강남구청역)로 단축되어 직주근접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공항철도 및 1호선, GTX 이용도 수월해진다. 또한 원도심 활성화를 통한 지역 균형 발전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독골사거리역 더퍼스트 뷰의 경우 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이용도 용이하다. 청라/가정지구/루원시티의 인프라를 흡수할 수 있는 인천 서구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직접적인 수혜지라는 부분도 장점이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Call Now Button상담원연결